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 "90년대 추억의 감성에 젖어보세요”
상태바
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 "90년대 추억의 감성에 젖어보세요”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3.3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억의 클레이 애니메이션 ‘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이 전시로 찾아온다.

‘아드만 애니메이션전-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의 전시가 오는 4월 13일(금)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 전시관에서 열리는 것. 해당 전시는 4월 12일 개막식 행사를 시작으로 4월 13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전시 기획자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작품전시가 아니라 90년대 추억의 감성을 떠올려볼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한다”라며, “예술가들의 생각이 스케치로 표현되고, 그 스케치가 모형으로 살아나며, 또 그 모형이 살아 움직여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가 완성되는 일련의 과정을 관객들이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게 하는 것이 이번 전시의 목적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아드만 애니메이션전-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 전시는 클레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 위한 드로잉부터 스케치, 클레이 인형, 촬영 세트 등을 한 자리에 모은 대규모 전시로 총 372점의 작품과 다양한 체험존 그리고 포토존이 마련되어있다. 작품 설명 및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디오 가이드로 제공되어 있으며, 대중매체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제작 비하인드 영상도 특별 공개된다.

아울러 1,000매 한정으로 판매되는 개막식 티켓은 3월 30일부터 4월 8일까지 인터파크와 KT멤버십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개막식 티켓은 전시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전시 공식도록과 전시 기념품이 포함된다는 설명이다.

한편 ‘아드만 애니메이션전-월레스&그로밋과 친구들’ 전시 티켓은 인터파크와 티몬 등 온라인 예매처 및 소셜 커머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농촌진흥청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