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주 사장 “지난해 약 70여억원 매출을 야구장에서 올렸으며, 올해는 100억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2018년 프로야구 시즌이 맞아, 야구장의 최고 먹거리 메뉴인 치킨의 인기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내에 입점한 있는 BBQ 삼성라이온즈파크점은 지난해 전국 매출 1위를 올리는 등 크게 인기를 끌었다. (사진=BBQ)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잠실 야구장, 수원 KT 위즈파크, 마산 야구장, 인천 SK행복드림구장 등 전국 8개 구장에 2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전국의 야구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BBQ 윤경주 사장은 “비비큐는 지난해 약 70여억원의 매출을 야구장에서 올렸으며, 프로야구의 인기가 날로 치솟는 만큼 야구장 매출로 올해는 100억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야구장 전용 메뉴 개발, 치맥세트 구성, 할인 이벤트 등 야구팬들이 즐겁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BBQ는 야구장 전용 메뉴를 매장 당 적게는 3가지, 많게는 7가지의 메뉴를 취급 하고 있다. 전 메뉴 모두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유로 후라잉해 야구팬들에게 건강한 치킨을 제공하고 있다.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치킨 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기는 ‘순살크래커’이다. 

비비큐는 야구장 내에도 ‘BBQ 올리브 치킨카페’ 컨셉으로 매장을 오픈 하고 있어, 야구장 내에 고품격 외식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내에 입점한 있는 BBQ 삼성라이온즈파크점은 지난해 전국 매출 1위를 올리는 등 크게 인기를 끌었다. 

한편 BBQ는 미입점 된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도 추후 입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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