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방망이’ 걸그룹 “배드키즈”, 착한생리대 클라우드나인 기부캠페인 참여
상태바
‘귓방망이’ 걸그룹 “배드키즈”, 착한생리대 클라우드나인 기부캠페인 참여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4.03 11: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생리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클라우드나인(Cloud9)이 걸그룹 ‘배드키즈’와 함께한 기부영상을 공개했다.

‘귓방망이’라는 곡으로 잘 알려진 걸그룹 배드키즈는 오는 4월 6일, 신곡 ‘딱 하루’로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착한 생리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클라우드나인은 미혼모협회, 저소득층가정에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클라우드나인 공식 유튜브에는 연예인들과 함께한 기부캠페인 영상이 연일 공개되고 있으며 평균 조회수 1만을 넘기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지난 3월 본격 출시에 앞서 기부캠페인을 펼쳐 온 클라우드나인은 여러 실험들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시중 제품들과 달리 날개를 포함한 예민한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까지 100% 순면을 적용했으며, 더블에어레이드를 사용한 역류방지 기술로 역류걱정 없이 깔끔하고 깨끗한 사용감을 준다.

뿐만 아니라 보관함 겸용의 산뜻한 박스패키지로 차별화했다. 다르게 화사한 봄과 같은 패키지에서 직접 간편하게 뽑아 사용할 수 있고, 보관하기에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생리대 보관함을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다.

‘클라우드나인’은 쿠팡, 티몬, 위메프등 소셜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구매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향후 전국 대형 마트 및 드러그스토어, 편의점 등으로 ‘클라우드나인’의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곽유현 2018-05-02 17:13:45
기부에 관한 글을 보면 내 기분은 좋아진다 연예인들이 기부를 했다는 기사를 볼때도 말이다 자신의 이익만을 챙기려 들지않고 남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많은 세상에 살고있다는 사실이 새삼 자랑스럽다

농촌진흥청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