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 봄맞이 4월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 봄맞이 4월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4.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이 2018년 봄맞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가맹 창업자들에게 만화카페 창업비용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교육비, 물류 보증금, 가맹비를 100%면제하고 있으며, 인기 보드게임과 최고급 마사지 기계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콩툰 관계자는 “꾸준하고 지속적인 마케팅과 홍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유입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는 중이며, 많은 혜택과 이벤트 등을 통해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지난해 동종업계 최다 가맹 계약 기록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차별화된 매장 운영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많은 창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여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등 총 4종류의 모바일 상품권을 전국 콩툰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내에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PC를 통해 다양한 TV채널과, VOD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푹존(pooq zone)이 설치되어 있으며, 또한 KT와 멤버십 제휴를 맺어 10% 요금 할인 등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매출구조가 형성되어 있으며, 식사류, 음료류, 간식류 등을 통해서 추가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성공창업아이템으로 거듭난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 잠깐의 휴식을 즐길 수 있고, 누구나 편하고 기분 좋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개념 문화공간으로 브랜드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만화카페 콩툰은 지난 달 29일 강릉 원주대점을 성황리에 오픈하였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농촌진흥청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