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재경찰학원, 신광은 저서 '형법 총론·각론' 한정판 할인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노량진로에 8월경 공식 오픈을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면서 신광은 교수 저서 형법 총론과 각론 한정판 출간 기념 할인과 추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출간되는 신광은 교수 형법 총론 각론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해당 저서를 경찰수험 커뮤니티에 소문내기 글을 작성하면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제공하며, 게시글 최다 작성자 중 우수작 5명을 선정해 치킨 세트를 제공합니다.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응모가 가능하며 미래인재경찰학원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9일 개별 안내를 통해 하며 당첨자에게는 해당 사은품을 일괄발송 할 예정입니다.
미래인재경찰학원 측은 “경찰시험에서 형사법은 형법총론과 형법각론, 형사소송법(수사, 증거)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에 할인 제공하는 신광은 교수 저서 형법 총론과 각론은 해당 시험에 대비하여 경시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해당 저서는 2022년 직렬 최신 기출문제와 판례가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체계적이고 정확한 형법공부를 위한 기본서로서 이론, 학설, 조문, 판례에 관한 최신 경향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최근 티저사이트 공개 이벤트로 스타벅스 기프트콘과 2022년 경찰시험 대비를 위한 신광은 교수와 전효진 교수의 봉투모의고사를 제공한 바 있습니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이면서 사법고시 출신인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가 합류하며 헌법에 전효진, 문태환, 경찰학에 장정훈, 범죄학에 박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달 중으로 정식 개원을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