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TV, '기분좋은 강남‘ 방영...오전 5시, 오전 9시, 저녁 7시30분 등 매일 3회 방송

(사진=소비자TV)

[한국농어촌방송=이경엽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방자치단체인 서울 강남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기분좋은 강남>이 소비자TV를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기분좋은 강남>은 우리나라에서 첫 손가락에 꼽히는 지역인 강남구의 이모저모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강남구 곳곳에서 열리는 축제와, 행사, 시설 등에 대해 상세히 파고든다. 현재 2회까지 방영됐으며 격주에 한 번씩 새 회차가 공개된다.

(사진=소비자TV)

현재 방영 중인 <기분좋은 강남 2회>에서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C페스티벌’과 ‘EV트랜드 코리아’ 등이 소개된다. 또 매주마다 열리는 노래자랑 무대인 ‘펀앤판(Fun&Pan)'과 도서 축제인 ’내가 만든 책이 나를 만든다‘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준다.

소비자TV는 강남구 소개 프로그램인 <기분좋은 강남>를 오전 5시, 오전 9시, 저녁 7시30분 등 매일 3회 방송하고 있다.

소비자TV는 KTollehtv 218번, SKBtv 275번 LGU+tv 247번 등 IPTV와 케이블tv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 홈페이지 및 소비자TV 유투브 등 온라인에서도 시청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