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사는이야기 27회 - 소비자TV-한국신선편이협회 업무협약 체결]

[한국농어촌방송=정지혜 기자] 주식회사 소비자TV와 사단법인 한국신선편이협회는 국내 농식품 관련 올바른 정보제공 위해 앞으로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사)한국신선편이협회 이·취임식/사진=소비자TV

지난 5일 경기도 안성시 농협안성물류센터 강당에서 한국신선편이협회 신임 이사장 이취임식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최만수 이사장이 제 6대 이사장으로 선임됐습니다. 

최만수 (사)한국신선편이협회 이사장 인터뷰/사진=소비자TV

INT. 최만수 이사장 / (사)한국신선편이협회  
회원 여러분들과 협회가 하나 되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하나 된 힘으로 희망찬 여정에 동참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좌-최만수 (사)신선편의협회 이사장, 우- 최종건 소비자TV 대표이사
MOU 업무체결 /사진=소비자TV

 

최 이사장은 취임 직후 첫 번째 업무로 소비자TV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서 공동 프로그램 기획을 통한 한국 농어촌 지원사업, 한국농어촌방송 미디어컨텐츠 개발 및 공동 활용 등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신선편이협회는 신선편이 식품의 시장 개척과 종합적 연구개발을 통해 신선편이 식품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설립됐습니다

먹고사는이야기는 2019년 06월  08일부터 매일 오전6시, 오후2시, 11시 "소비자TV"에서 방송됩니다.
소비자TV는 IPTV : KT olleh tv 218번, SK Btv 275번. LG U+tv 247번에서 시청가능합니다.
그 외 자세한 채널 안내는 홈페이지 www.ctvkorea.com에서 확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