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돈 시장 "스타 강사를 어렵게 초청한 만큼, 많은 시민이 참석해 잊고 지냈던 자신의 역할과 꿈을 찾길 바란다"

[한국농어촌방송=박정아 기자]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11월 21일 오후 4시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대한민국 여성 대표 멘토이자 스타 강사인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제195회 평생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천 제195회 평생아카데미는 김미경 강사의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 주제로 개최된다. (포스터=이천시청)

제195회 평생아카데미는 KBS '아침마당', EBS '엄마를 찾지 마', tvN '어쩌다 어른', '김미경 쇼'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김미경 강사가 진행한다. 그녀의 저서로는 '엄마의 자존감 공부', '인생미답', '언니의 독설' 등이 있다.

이번 11월 평생아카데미는 '꿈이 있는 사람은 늙지 않는다'라는 주제를 3개 파트로 나누어 파트 1은 '죽어가는 당신의 꿈을 구출하라', 파트 2는 '가족과 꿈을 조율하는 법', 파트 3은 '아이는 엄마를 통해 꿈을 배운다'라는 소재로 진행되며 끊임없이 자신에게 투자하고 스스로 꿈을 설계하며 행복의 실마리를 찾는 방법을 김미경 강사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천 평생아카데미는 누구나 무료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 평생아카데미(http://www.icheonlll.go.kr/)로 문의하면 된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이번 평생아카데미는 방송계와 출판업계에서 전국적으로 유명한 김미경 강사를 어렵게 초청한 만큼 많은 시민이 참석해 그동안 잊고 지냈던 자신의 역할과 꿈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