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 = 박정아 기자] 3월 10일 (사)한국신선편이협회 최만수 이사장과 전통음료 전문제조업체인 (주)세준푸드(대표 문완기)가 서울 송파구청(구청장 박성수)을 직접 방문해 식혜감주 6000개를 기부했다

최만수 이사장(오른쪽)이 송파구청에 식혜감주 6000개를 기부했다.(사진=한국신선편이협회)
최만수 이사장(오른쪽)이 송파구청에 식혜감주 6000개를 기부했다.(사진=한국신선편이협회)

이번 물품후원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국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불철주야 힘쓰고 있는 송파구청 관내 의료진과 담당 공무원, 코로나19대응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전달됐으며 더불어 자가격리자 및 취약계층에게도 고루 전달 될 예정이다.

송파구청은 감사의 뜻을 전하였고, 이에 최만수 이사장은 “겨울은 춥지만 이번 겨울은 온 국민이 ‘코로나성금모으기운동’, ‘물품나눔캠페인’ 등으로 오히려 따뜻했다. 고스란히 느낀 이 감정으로 나도 함께 온기를 전하고 싶었다. 이번 기부활동이 송파구민을 위해, 또 코로나19사태를 위해 일하고 있는 분들께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 답했다.

최만수 이사장은 현재 송파구 위례동 주민자치회 회장으로써 송파구 위례동사무소에 같은 제품 식혜감주 1000개를 지원하였으며, 이전에도 꾸준한 기부활동을 해왔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