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은 쌀을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감동 선사

[한국농어촌방송/완주=양평호기자]완주군 화산면에 위치하고 있는 화산중학교 RCY동아리(단장 황세현 - 중3) 학생들은 지난 3일(월) 화산면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애 쌀 50포' 를 후원했다.

완주군 화산면 화산중학교 RCY동아리 학생들, 화산면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애 쌀'을 후원하고 있다.
완주군 화산면 화산중학교 RCY동아리 학생들, 화산면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애 쌀'을 후원하고 있다.

따뜻한 마음을 담아 진행한 이날 후원은 화산중학교 RCY동아리 학생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50만원으로 쌀 50포(10Kg)를 구입하여 이루어졌고, 이는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매년 실천해 오고 있는 '사랑애 쌀' 후원은 작년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되었고, 우리 지역에 기부문화를 형성하고, 어려운 이웃을 더욱 소중히 생각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학생들은 쌀을 후원하면서 '한사람의 적은 금액이 모아져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힘이 된다는 사실에 뿌듯하고 의미 있는 시간 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기탁 된 쌀은 화산면 복지사각지대 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윤당호 화산면장은 '매년 나눔을 실천해 주신 화산중학교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물품인 만큼으로 손길이 필요한 분 들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