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스트리밍 플랫폼 총 접속자 수 3,150명 기록
챌린지 결승전 첫 비대면 진행
활력 넘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가치 전달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 3' Top10 참가자 단체 (사진=한국허벌라이프)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 3' Top10 참가자 단체 (사진=한국허벌라이프)

[한국농어촌방송 = 박정아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체중감량을 통해 더 건강한 삶을 찾은 사람들의 스토리를 조명하는 ‘Virtual Super HOM’ 행사를 온라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4일 진행된 Virtual Super HOM(Herbalife Opportunity Meeting) 행사는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과 초대손님만을 위한 전용 스트리밍 플랫폼인 허벌라이프tv (www.herbalifekorea.tv)를 통해 최초로 온라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한 삶을 영위하는 데에 좋은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가치를 담아 언택트 행사로 기획하여 가족, 지인들과 함께 시청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하게 접속 가능하게 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고해상도 기술을 통해 온라인임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함으로써 당일 총3,150명 접속자 수를 기록했다.

한 여름의 카니발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 3’와 ‘90일 라이프스타일 챌린지 시즌 8’의 결승전 또한 실시간 생방송 되어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식스팩 챌린지’와 ‘90일 라이프스타일 챌린지’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더 행복한 삶으로의 전환을 선사하고자 한국허벌라이프가 매년 진행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온라인에서도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시즌 3을 맞이한 ‘멤버 식스팩 챌린지’에서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이 90일간 홈트레이닝 미션을 통해 완성한 식스팩과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건강미를 전달했다. 형형색색의 LED 쇼가 펼쳐지는 무대에서 멤버 식스팩 TOP10 도전자들이 브라질 삼바 의상을 입고 주인공으로 등장해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맛보게 했다. 챌린지 참가자들과 접속자들이 공간을 초월해 완전하게 즐기는 모습은 마치 브라질 삼바 축제에 와 있는 듯한 인상을 주기도 했다.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 8' 참가자 단체 (사진=한국허벌라이프)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 8' 참가자 단체 (사진=한국허벌라이프)

‘90일 라이프스타일 챌린지’ 결승전 역시 Virtual Super HOM 행사의 일환으로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방송됐다. 2016년 시작해 8회째를 맞은 해당 프로그램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이 코치로 일반 참가자와 한 팀이 되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해 몸매 변화와 함께 삶의 행복지수를 함께 만들어 가는 챌린지로, 이번에는 줌콜 등 온라인을 통해 팀 미션을 진행했다. 90일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식습관을 통해 변화한 모습으로 등장한 TOP10들의 런웨이는 보는 이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태권 트로트로 최근 인기몰이 중인 가수 나태주가 Virtual Super HOM을 축하하기 위해 온라인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큰 호응을 얻었다. 슈퍼콘서트는 나태주의 활력 넘치는 퍼포먼스와 생생한 화면 및 음질로 온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듯한 인상을 주며 행사에 접속한 이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주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팬데믹 이후 언택트가 트렌드가 된 요즘, 이번 행사가 우리에게 준 의미가 크다”라며, “온라인에서도 경계 없는 상호 간 소통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꾸려나가는 데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좋은 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