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산동 지역 내 저소득 노인 100명에게 나눔 물품 전달

김제사회복지관 한국전력공사 김제전력지사 꾸러미 후원(사진=김제시)
김제사회복지관 한국전력공사 김제전력지사 꾸러미 후원(사진=김제시)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김제=박문근 기자]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 김제전력지사(지사장 주경수)는 지난 10일 연말을 맞아 김제사회복지관(관장 김준수)에서 『“따뜻한 나눔꾸러미” 연말 나눔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무료급식이 중단된 김제시 검산동 지역 내 저소득 노인 100명에게 나눔 물품을 가정으로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2단계를 준수하여 철저한 방역속에 과일과 도시락으로 구성된 나눔 물품을 가정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국전력 전북본부 김제전력지사 주경수 지사장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올해는 코로나19로 오랜기간 무료경로식당을 이용하지 못하셔서 끼니를 거르시는 어르신들이 계셔서 걱정이다.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나눔꾸러미가 큰 활력과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제사회복지관 김준수 관장은 “춥고 힘든 상황 속에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준 김제전력지사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취약계층은 물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전력 전북본부 김제전력지사는 매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물을 기부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써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