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NS홈쇼핑, 산지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 추진
상태바
농협-NS홈쇼핑, 산지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 추진
  • 김미숙 기자
  • 승인 2021.01.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방송 = 김미숙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와 NS홈쇼핑이 농산물 판매활성화와 산지농협의 농산물 홈쇼핑 방송편성 확대를 위해 전략적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가 28일 NS홈쇼핑 본사를 방문하여 홈쇼핑 방송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농협)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오른쪽)가 28일 NS홈쇼핑 본사를 방문하여 홈쇼핑 방송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농협)

지난해부터 농협경제지주와 NS홈쇼핑이 농산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에게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추진하는 상생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양 사는 지난해 장마와 태풍으로 힘들었던 농업인을 돕기 위하여 방송기금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NS홈쇼핑을 통해 송출되는 특별 방송을 통해 산지농협은 기금을 활용하여 저렴한 수수료에 우수한 우리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매출확대는 물론 농가 수취가격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한 12개 품목(11개 농협)을 상반기 중에 모두 방송하고, 기획 상품으로 NS홈쇼핑 최초로 고구마 1만 세트를 산지농협으로부터 선매입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농협경제지주와 NS홈쇼핑은 우리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해 함께 힘쓰기로 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이번에 추진하는 농협과 NS홈쇼핑의 상생협력 기금 지원 방송은 농산물 판로확대와 농업인의 소득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NS홈쇼핑의 농산물 방송기부 정책 도입에 큰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