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립도서관, 2월 7일까지 후보 도서 접수

고창 한 책 추천 홍보(사진=고창군)
고창 한 책 추천 홍보(사진=고창군)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고창=박문근 기자] 고창군은 오는 7일까지 ‘2021년 고창 한 책’을 선정하기 위해 후보도서 추천을 받는다.

후보도서는 감명 깊게 읽은 책 중에서 작가와의 만남, 토론회, 도서관 문화프로그램, 낭송회, 시화전 등 다양한 행사를 열기에 적합하며 군민 모두 누구나 부담 없이 읽을 수 있어야 한다.

‘고창 한 책’은 군민들의 후보도서 추천을 받아 추진위원회의 후보도서 선정, 후보도서에 대한 군민선호도 조사 과정을 거쳐 어린이도서 1권과 일반도서 1권을 선정할 계획이다.

지난해 고창군은 고창 한 책 으로 ‘백범일지’를 선정해 평론가와 함께 읽기, 백범일지를 들려ZOOM, 백범일지 서평쓰기, 비대면 독서토론회, 한 줄 감상평 쓰기 등을 진행했었다.

고창군청 백재욱 문화예술과장은 “ 2021년 고창 한 책으로 모든 군민이 소통하고 하나가 되고, 독서문화 활성화와 책 읽는 도시 고창 조성을 위해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 책 후보도서 추천은 도서관 직접방문, 군립도서관 홈페이지, 팩스(063-560-8060),전자메일(sweetmeron@korea.kr)을 통해 정해진 서식으로 접수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고창군립도서관(063-560-80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