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용 의원, 정현복 시장 부동산 관련 의혹 광양시민께 사죄
상태바
서동용 의원, 정현복 시장 부동산 관련 의혹 광양시민께 사죄
  • 위종선 기자
  • 승인 2021.04.06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소속 지자체장의 쏟아지는 의혹과 논란으로 인해 분노와 허탈감 안겨 송구함 표해
더불어민주당 서동용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서동용 국회의원

[한국농어촌방송/광양=위종선 기자] 서동용 국회의원(순천·광양·곡성·구례 을)이 정현복 광양시장과 관련한 부동산 이해충돌 의혹과 각종 논란에 대해 광양시민들에게 사죄했다.

6일 서동용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으로서 당 소속이었던 정 시장 관련 논란에 대해 광양시민과 국민께 송구함을 표했다.

서 의원은 “당의 윤리감찰단 조사에 불응하며 탈당 의사를 밝힌 정 시장에 대하여는 지난 2일 긴급최고위원회를 개최해 ‘제명’을 결정하였음을 확인했다”며 “최근 공직자의 부동산 투기로 국민적 공분이 일고 있는 상황에서 당 소속 지자체장의 쏟아지는 의혹과 논란으로 인해 시민 여러분께 우려와 분노, 허탈감을 안긴 점”을 거듭 사죄했다.

특히 서 의원은 “코로나19로 지친 민심을 위로하고 공동체를 하나로 뭉쳐 이겨내야 할 지역사회 지도층이 논란의 중심이어서, 더 아프고 안타깝다”며 “ 앞으로 공직자 비위 관련해 지위고하, 정치적 유불리를 떠나 시민께서 납득 할 수 있도록 단호하게 대처하겠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서동용 의원은 “국민과 시민 당원 여러분의 엄중한 비판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당 지역위원회로부터 쇄신하고 바꾸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삶을 보듬고 챙기며 국회의원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