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철 국회의원
소병철 국회의원

[한국농어촌방송/순천=위종선 기자] 더불어민주당 소병철 의원(순천·광양·곡성·구례 갑)이 제1선거구 유권자들이 압도적으로 한춘옥 후보를 선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혔다.

8일 소병철 의원은 “소중한 한표한표에 담긴 시민의 뜻을 저희 더불어민주당은 충실하게 받들어 나가겠다”고 표명했다.

이어 소 의원은 “서울과 부산의 안타까운 결과에 대해서도 겸허하고 뼈아프게 받아들이겠다”며 “민주당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따가운 질책과 날카로운 지적들 모두 가슴에 새겨 더 살피고 더 성찰하겠다”고 다짐했다.

또 소 의원은 “한춘옥 당선자가 여러분께 약속드린 공약들은 순천 지역위원회의 도·시의원들, 국회의원이 함께 힘을 합해 꼭 실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욱 겸손하게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욱 성실한 자세로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바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소 의원은 “도의원 보궐선거의 당내 공천 및 선거과정에서 제기된 여러 곡절과 주장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만, 경위를 불문하고 진심으로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저희 지역위원회 선출직들은 앞으로 더욱 더 철저하게 공인으로서의 본분과 자세를 지켜나갈 것이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소병철 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은 새로운 인물 한춘옥 당선자와 함께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정치를 실현해 순천의 발전과 밝은 미래를 열어가겠다”며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