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관광기념품점, 5월 한 달간 특별 할인이벤트 시행
300여 개 건강식품 10% 할인·인기상품 선물상자 기획

경상남도와 경남관광재단은 5월 가정의 달 맞이 경남관광기념품점(이하 기념품점) 특별 할인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기념품점 내 입점 되어 있는 도내 건강식품인 ▲흑마늘진액 ▲죽염 ▲도라지청 ▲벌꿀 등 300여 개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 할인행사는  5월 10일(화)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버이날·어린이날과 같은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4가지 종류의 선물상자를 기획 판매합니다. 선물상자는 경남특산품 중 인기상품으로 구성하였으며, 개별구매 대비 최대 10% 할인가격으로 제공됩니다.

4가지 선물상자는 ▲여유가득 명품상자, ▲활력보충 간식상자, ▲재미듬뿍 놀이&간식상자, ▲봄맞이 뷰티상자로 각각 부모님, 초등학생 어린이, 온 가족을 대상으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가정의 달 맞이 선물상자 기획판매는 5월 31일(화)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심상철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였고, 정연두 재단 사무국장은 “시기, 대상 등 중점 판촉 전략으로 지역특산품 홍보와 판로개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할인상품과 기획상품은 창원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한 경남관광기념품점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네이버 스마트스토어, e경남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