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금)까지 신청받아...신청대상은 사업기간(`18. 3월~12월) 중 인증기간이 유효한 사업자로 제한

[한국농어촌방송=김미숙 기자] 정부가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생산자에 대한 온라인 판로를 지원한다.

사진=aT 사이버거래소 홈페이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사이버거래소(소장 오형완)는 ‘2018년 6차산업 우수제품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의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

aT와 협력한 전문가를 통해 온라인 채널에 익숙하지 않은 생산자도 온라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부터 국내 유수의 쇼핑몰 입점, 프로모션, 홍보까지 참여 할 수 있도록 6차산업에 최적화된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3년간 284여개 6차산업을 인증 받은 생산자가 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 입점하여 성공적으로 온라인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SNS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하여 새로운 활력을 부여할 전망이다.

모집기한은 5월 4일(금)까지로 사업지원신청서는 aT 사이버거래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대상은 사업기간(`18. 3월~12월) 중 인증기간이 유효한 사업자로 제한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aT 사이버거래소 마케팅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