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비즈멤버십) 전 고객에 지원...‘BBQ 베스트 4’ 메뉴(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크래커, 항금올리브핫윙) 주문할 때 사용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27일 저녁에 치러지는 월드컵 조별 마지막 예선경기에서 한국 축구대표팀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고, 국민들도 있는 힘껏 응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독일과의 월드컵 축구 경기가 있는 27일(수) ‘KT 하이파이브 데이’ 행사를 통해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T 멤버십 할인’은 KT 멤버십(비즈멤버십) 전 고객에게 지원되며, ‘BBQ 베스트 4’ 메뉴(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크래커, 항금올리브핫윙)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BBQ 전 매장(특화매장 및 한마리반 타입 매장 제외)에서 주문할 수 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축구 경기를 응원하며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5천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BBQ 홈페이지나 앱에서 결제하면 된다. KT멤버십 통합 월 1회 가능하며,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된다. 포인트가 부족하면 할인 제공이 되지 않는다

한편 BBQ는 대한민국과 멕시코 경기가 열린 지난 23일(토) 전 주 대비 매출 상승 90% 를 기록하며, 월드컵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