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기업/산업 기업
BBQ, 케이팝 스타 11팀 초청 '슈퍼콘서트' 개최...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우리의 청춘에게 선사하는‘소확행’을 위한 CSR 콘서트 개최
  • 신지혜 기자
  • 승인 2018.08.09 16:55
  • 댓글 0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SBS와 함께 오는 14일 최정상급 케이팝 스타 11팀을 초청, 최강 라인업을 자랑하는‘BBQ-SBS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BBQ-SBS슈퍼콘서트’의 주제는‘CSR’로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약 4만 명 수용 가능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비비큐는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난 6일부터 진행중이다. 응모는 비비큐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가능하다.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해야만 응모할 수 있다. 

당첨 확률 증가를 위한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상위 응모자에게는 별도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BBQ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31일 까지 1차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내 BBQ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또한, 1차 라인업 공개는 10일에 진행되며, 9월 1일부터 전체 라인업 공개와 2차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BBQ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을 도입해 아이가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선보여 왔다” 며 “BBQ-SBS 슈퍼콘서트 역시 비비큐의 초심을 떠올리고 우리의 청춘에게‘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개최하게 됐다” 고 밝혔다. 
 

신지혜 기자  rep03@ctvkorea.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