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한수미 기자] 막대한 결혼준비 지출비용으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은 가운데, 제주도셀프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불필요한 절차를 모두 없애고,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풍조 가운데 제주도스냅추천 업체로 유명한 ‘블랙바나나’에, 제주도웨딩촬영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블랙바나나는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웨딩촬영 전문 업체로, 제주도에서의 낭만적이고 영화 같은 스냅 사진 촬영을 돕고 있다.

올해 결혼식을 올린다는 예비신부 안선영(28세) 씨는 “제주도가 아무래도 풍경이 너무 아름답잖아요. 그래서 제주도사진관을 찾다가 블랙바나나를 알게 됐다”며 “이번에 제주도웨딩사진을 준비하면서, 퀄리티나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너무나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중에 제주도리마인드웨딩 때도 꼭 방문할 예정이다”고 호평했다.

블랙바나나는 부부의 개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아름다운 제주도웨딩스냅을 위해, 사전에 작가가 직접 부부와 미팅을 진행한다. 작가는 미팅을 통해 부부와 콘셉트를 정하고, 제주셀프웨딩,제주웨딩사진,제주커플스냅 등 촬영에 관한 일정과 계획을 신중히 논의한다.

대표와 스태프들의 손길이 섬세하게 묻어있는 촬영 소품은 모두 무료이며, 제주도스냅전문으로 이름난 만큼 제주도야외웨딩촬영에도 특화돼 있다.

야간촬영, 노을촬영, 커스텀웨딩 등 다양한 촬영이 가능하며, 부부와 작가가 협의한 컨셉 대로 다채로운 컷 촬영이 가능하다.

김종일 블랙바나나 대표는 “제주스냅촬영을 어디에서 촬영할지도 중요하지만, 어떠한 컨셉으로 촬영할지가 더 중요하며, 정해져있는 틀에서 배경과 포즈로 촬영되는 스튜디오 촬영보다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컨셉으로 촬영을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분들만의 감성을 어필할 수 있고 사진 속에 스토리를 담을 수 있으며, 컨셉 설정이 그만큼 중요하다 웨딩촬영 컨셉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함께 고민하자” 고 전했다.

제주도인생사진관을 찾는 분들은, 제주시 구남동에 위치한 ‘블랙바나나’ 홈페이지나 카톡을 통해 좀 더 자세히 문의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