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S농정브리핑 42회 - 가을 가족나들이는 ‘함평국향대전’으로!]

[한국농어촌방송=정지혜 기자] 가족들과 가을 나들이 계획 많이 세우실텐데요, 다양한 지역 특색을 담은 축제의 장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전라남도 함평 국향대전으로 초대합니다.

코끝에 맴도는 국화향기 찾아 정겨운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늦가을 낭만 여행! 어디로 떠날까요?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4일까지, 17일 동안 친환경 생태도시 함평에서 세상의 모든 국화가 한데 모이는 대한민국 국향대전이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INT. 황 영 계장 / 함평군 관광진흥과

RBS농정브리핑 42회 - 가을 가족나들이는 ‘함평국향대전’으로!

그윽한 국화향기 속에서 평화로운 늦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2018 대한민국 국향대전!! 평화통일대교, 남북통일열차, 백두산, 마법의 성 등을 색색의 국화꽃으로 연출한 대형 국화 조형물! 6,982 제곱 미터에 이르는 드넓은 중앙 광장에 조성한  환상적인 국화 대한민국 지도 모양 국화 조형물 
천상의 꽃길을 걷는 듯 한 신비로운 느낌을 안겨주는 환상의 핑크뮬리 산책길.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연 만들기, 전통민속놀이, 사랑 앵무새 먹이주기, 캘리그라피, 천연비누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을의 낭만과 추억을 새겨보는 아름다운 국화 포토 존! 

900여점의 희귀한 국화분과 국화 분재를 감상할 수 있는 대규모 국화 전시관! 다채로운 국화꽃으로 단장된 아름다운 경관과 매혹적인 국화 작품들이 ‘국화의 왕국’에 초대받은 여러분들에게 환상적인 분위기를 안겨줄 것입니다.      
INT. 이윤행 함평군수

함평 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사계절 내내 볼거리가 풍성한 관광 함평을 만들기 위해 2004년 가을에 시작되었으며, 국화 향 가득한 아름다운 국화꽃 정원을 걷는 즐거움은 물론 국화로 연출된,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함께 하는 늦가을 여행지로 꼭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특별히 올 국향대전은 우리 군이 탐방객들을 더욱 정성스럽게 모신다는 마음으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전례 없이 풍성하게 마련했습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바로, 국화의 꽃말입니다. 올 가을엔 사랑가득, 낭만 가득, 힐링 가득…특별한 추억을 찾아 국화향기 가득한 함평으로 떠나보시죠!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