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반테니스 제공

[한국농어촌방송=박정아 기자] 다양한 컨셉트의 감각적 인테리어로 테니스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어반테니스'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벌써 유명 잡지사에서 화보 촬영 차 방문을 예약하거나 영화사에서 촬영 요청을 보내올 정도로 멋들어진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그러나 어반테니스의 인기 비결은 비단 뛰어난 인테리어에만 있지 않다. 강남 테니스레슨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어반테니스를 선택한 이유는 이곳에서 레슨을 받고 테니스 실력이 월등히 향상된 지인을 눈으로 직접 봤기 때문이라고 한다.

어반테니스의 한 관계자는 "이는 모두 강남테니스강습에 있어 한 명의 회원도 뒤쳐지지 않도록 다년간 티칭 경력을 쌓은 어반테니스 강사님들이 꼼꼼히 지도해주셔서이다"라며 "초보분부터 수준급 회원분들까지 두루 만족할 수 있는 고퀄리티 교육을 진행해 드리기에 딱히 홍보하지 않아도 지인 소개가 활발한 편이다"라고 전했다.

강남테니스, 송파테니스, 잠실테니스를 대표할 정도로 어반테니스가 주목받는 데에는 시설적 측면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까닭도 있다.

교통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날씨의 영향 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운동시설, 샤워용품이 갖춰진 샤워룸이 있고, 각종 장비까지 대여해 주기에 고객 후기도 호평 일색인 것이다.

게다가 레슨을 받지 않는 시간에는 볼 머신 연습도 가능하고, 자체적으로 야외코트동호회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 간 친목도도 꽤 높은 편이다.

한편, 어반테니스는 실내테니스센터 최다직영을 자랑하며, 1호점 선릉역점, 2호점 역삼역점에 이어 11월 말 문정법조 타운 내 3호점 송파문정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잠실 테니스레슨, 송파테니스레슨을 찾던 분들 역시 어반테니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된다.

강남 실내테니스, 송파 실내테니스, 잠실실내테니스 등 강남, 송파 일대에서 인기급상승 중인 '어반테니스'. 예약 등 문의는 어반테니스 홈페이지나 카톡, 전화를 통해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