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단체/기업
BBQ, 요기요 와 함께 ‘슈퍼레드위크’ 할인 행사 진행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쿠폰 다운받으면 최대 7,000원 할인
  • 송다영 인턴기자
  • 승인 2019.04.16 09:57
  • 댓글 0

[한국농어촌방송=송다영 인턴기자]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배달 앱 ‘요기요’와 함께 치킨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19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 카테고리 쿠폰 및‘슈퍼레드위크’할인을 함께 적용해 최대 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치킨 카테고리 쿠폰은 4,000원 상당으로 요기요에서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24시간 가능하지만, 할인 적용 시간은 17시부터 21시까지만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쿠폰을 다운받아 요기요 터치 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 후 적용 가능 시간에 주문하면 BBQ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치킨 카테고리 쿠폰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는 슈퍼레드위크는 시간에 제한 없이 즉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는 관중들이 BBQ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 국민 인기 스포츠인 야구를 응원하는 모든 팬이 BBQ치킨을 먹으면서 좋아하는 팀의 승리를 응원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다영 인턴기자  rep02@ctvkorea.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다영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