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즐기는 쫄깃한 흑돼지 요리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에서 즐기는 쫄깃한 흑돼지 요리
  • 김수인 기자
  • 승인 2019.05.2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가득 고기사진

[한국농어촌방송=김수인 기자]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섬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많다. 제주도는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 그리고 제주도 특산음식등 다양한 관광요소를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언제나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이다.

특히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특유의 자연경관과 함께 다수의 고급 호텔, 박물관과 동식물원 등 많은 볼거리와 편안한 숙박시설을 제공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중문관광단지’에는 웅장한 천제연 폭포와 반달모양해변으로 유명한 색달해변, 그리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가득한 곳으로 볼거리가 풍부 한 곳이다. 또한 제주도의 맛있는 음식들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기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이다.

‘중문관광단지’에서 제주도의 대표 먹거리 흑돼지를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있는 ‘돈가득’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중문의 숨은 맛 집인데 품질 좋은 흑돼지만을 사용해서 흑돼지의 쫄깃한 맛을 제대로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돈가득’은 복분자를 넣어 잡내 없이 깔끔한 흑돼지의 맛을 전달 하는데 참숯으로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굽는데 훈연의 향과 함께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 잡내 없는 깔끔한 맛으로 흑돼지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돈가득’은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흑돼지로 만들어진 소시지는 일반소시지보다 쫄깃하여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자리매김하였다.

‘돈가득’ 관계자는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