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이 TV를 보는 우리아이, 아이케어아이뷰로 케어하자!

[한국농어촌방송=김수인 기자] 어린아이들을 가진 부모들은 가까이 TV를 보는 우리아이 시력저하가 생길까봐 노심초사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 금번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도 소개가된 TV안심지킴이 아이케어아이뷰가 출시되어 아이를 가진 부모들에게 희소식이다.

(사진=아이케어 아이뷰-미래로)

요즘 많이 발생되고 있는 소아 근시의 경우 환경적 요인으로 너무 어둡거나 너무 밝은 것은 좋지 않고 지나치게 가까이에서 보는 것도 눈의 피로를 유발하여 소아 근시의 요인이 된다고 합니다.

국내최초 개발된 아이케어 아이뷰의 제품의 주된 특징중의 하나는 TV시청 거리조절 센서를 통해 TV에 가까이 접근 시 자동으로 화면이 꺼지고 설정거리로부터 벗어나면 자동으로 화면이 커지는 기능으로 근접시청을 많이 하는 우리 아이들의 시력을 보호 할 수 있게 되었다.

아이케어아이뷰의 주된 기능들은 TV시청거리 조절센서를 통한 자동 ON/OFF기능과 TV화면보호 기능, 전자파 안심효과 등이 있으며 열 센서를 통해 센서가 반응을 하는 최첨단기능이 탑재하고 있어 TV 가까이에 다른 물체를 놓아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아이케어아이뷰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업 관계자에 의하면 “어린아이의 시력 완성시기는 7-8세 이므로 TV시청을 가까이 할 경우 시력저하를 야기 시킬 수 있어 일정거리를 두고 TV시청을 할 수 있게 하는 습관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본 제품을 사용 할 경우 인지능력이 부족한 영·유아의 경우 근접 TV시청하는 경우가 많은데 보호자 동석 없이 TV시청도 가능하다.”라고 하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아이의 시청습관을 개선하는데도 매우 효과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한다.

부모의 잔소리 없이도 스스로 시청습관을 잡을 수 있는 제품이라 부모님들의 호흥이 매우 좋다고 한다.

본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아이케어아이뷰’ 검색하시거나 JTBC TV정보쇼 알짜왕을 시청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