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뇌로 압박, 쿨링 압박밴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런칭!
상태바
박하뇌로 압박, 쿨링 압박밴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런칭!
  • 박정아 기자
  • 승인 2019.11.15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11월 14일 오픈 이틀만에 114% 달성!

[한국농어촌방송 = 박정아 기자] 의료용품 개발 및 전문 수입원 유원인터내셔널과 물류대행사 피앤케이코리아가 박하뇌(멘솔)성분이 들어있는 시원한 쿨링기능으로 붓기와 통증을 빠르게 압박하여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돕는 신개념 압박밴드를 와디즈를 통해 런칭했다.
 
11월15일 2일차로 현재 114% 펀딩율을 달성하고 있으며, 와디즈사이트에서 100%달성 지지서명을 해주시고 후원해 주신 서포터를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운동, 집안일, 노동 등 각종 작업시에 간편하고 시원하게 압박한다!  
 
제품을 들여다 볼 것 같으면, 박하뇌(멘솔)성분과 자가점착식 압박밴드로 손목, 발목, 허벅지 등 신체의 일부분에 감아, 탄력으로 압박 또는 탄력적으로 잡아주는 작용을 한다.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신체부위에 사용하면 박하뇌로 쿨링감을 선사해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우수한 통기성, 고탄력 신축성으로 라텍스성분의 점착성을 가져 테이프없이 쉽고 빠르게 감아주기만하면 빠르게 통증이나 압박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 
 
쿨링기능을 더한 압박밴드로 일상에서의 부상, 통증, 압박을 요하는 부위에 테이프 없이 고신축성 라텍스밴드로 감아주기만하면 끝나, 빠르고 간편하게 적용하여 건강한 일상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 더군다나 통기성원단에 점착성분으로 압박붕대나 압박테이프의 접착제가 없어서 짓무르거나 끈끈한 접착제 성분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더욱 좋다. 

우선 시장반응을 보기위한 펀딩은 11월24일까지 짧게 진행하며, 이후 본격적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가 될 예정이다.  

11월 24일까지 10일간만 반짝 일정으로 펀딩을 통해 시장의 반응등을 살펴볼 예정이며, 저렴한 가격과 무료배송으로 고객리워드를 제공하며, 추후 12월이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를 통해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현재 100% 달성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펀딩기간에도 지지서명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제품을 한정적으로 무료 제공한다고 하니 운동선수나 특정 부위를 많이 사용하는 근로자 및 노동업에 종사하는 분들은 참고할만 하다. 

펀딩 달성율이 올라가면 더 많은 이벤트를 기획한다고 하니 생활속에 압박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기회에 펀딩을 해보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다.

더 자세한 정보와 펀딩에 관심있는 소비자는 와디즈 펀딩사이트를 방문하여 쿨링압박밴드를 검색하면 된다.

와디즈 크라우딩 펀딩을 통해 먼저 만나는 신개념 쿨링압박밴드
와디즈 크라우딩 펀딩을 통해 먼저 만나는 신개념 쿨링압박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