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광주호가 바라보이는 넓은 개별 스파룸ㆍ온돌시스템, 화장실, 에어컨, 주방 완비된 개별 글램핑ㆍ아파트형 넓은 펜션ㆍ한식당ㆍ양식당ㆍ노천카페ㆍ스몰웨딩 광장까지 갖춰

[한국농어촌방송/호남총국=김미숙 기자]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자, 긴 겨울 방학이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또는 아이들을 데리고 떠나는 겨울방학 여행으로 많이들 찾고 있는 곳이 있다.

퀸즈캐슬은 담양 광주호가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한 스파, 글램핑, 펜션, 한식당, 양식당, 노천카페까지 갖춰진 '복합문화공간'이다.

바로 전남 담양 광주호가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한 ‘퀸즈캐슬’이 스파, 글램핑은 물론 펜션, 한식당과 양식당 그리고 카페까지 고루 갖춘 이색 ‘복합문화공간’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부터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부모님과 따스한 겨울여행 ‘퀸즈스파’ & ‘퀸즈펜션'

‘퀸즈스파’는 앞에 펼쳐진 광주호와 가든을 확 트인 전망으로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추운 겨울날에 부모님을 모시고 따뜻한 스파를 즐기기에 좋다.

특히 넓은 개별 룸으로 마련되어 여러 개의 샤워공간, 화장실, 넓은 식탁과 파우더공간, TV, 컴퓨터 등 부대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기에 가족단위로 오붓하게 스파를 즐기면서 대화도 하면서 연말을 마무리할 수 있다.

퀸즈스파

‘퀸즈펜션’은 아파트형 펜션으로 방 3개, 화장실 3개, 주방, 세탁실 등으로 널찍하게 구성되어, 부모님과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물론 친구들과의 여행으로도 손색없다.

넓은 거실에는 편안한 쇼파와 TV가 마련되어 있고 광주호와 산을 풍경한 배경도 감상할 수 있으며, 주방에는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정수기는 물론 식기류 일체가 준비되어 있고 넓은 식탁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3개의 방에는 침대 또는 쇼파가 마련되어 있고, 화장실이 3개라서 많은 인원이 와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실에는 드럼세탁기가 구비되어 있다.

퀸즈펜션

아이들과 특별한 겨울여행 추억 쌓기 ‘대숲글램핑장’

요즘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캠핑장비를 모두 구비하는 일이 쉬운 일은 아니기에, 캠핑장비없이 가볍게 떠나도 캠핑의 모든 장비가 갖춰진 글램핑이 인기다.

‘대숲글램핑장’은 앞으로는 광주호가 내려다보이고 뒤로는 숲이 펼쳐진 곳에 계단식으로 위치해 있고 글램핑 주변에는 대나무숲이 조성되어, 조망권도 매우 우수해 밤과 낮이 다른 아름다운 광경을 선사한다.

대숲글램핑장

특히 개별 글램핑 공간에 에어컨과 줄 온돌 시스템이 되어있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스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샤워시설 갖춘 화장실이 개별 글램핑 내부에 있어 기존 글램핑의 외부 공동 화장실/샤워실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없앴다.

개별 글램핑 내부에는 온돌시스템, 에어컨, 샤워시설 갖춘 화장실이 있다.

또한 개별 내부 공간에는 침대, TV, 파우더공간, 싱크대과 식기류 일체, 밥솥, 냉장고, 전자렌지 등 식사준비공간 및 편의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으며, 바비큐시설(유료)도 이용할 수 있다.

캠핑을 떠나고 싶으나 장비 구비의 번거로움이 있는 가족이라면, 이번 겨울방학때 아이들과 함께 이곳에서 즐거운 캠핑 추억을 쌓아도 좋겠다.

맛있는 즐거움 ‘라연궁(한식당)’ & ‘카페퀸즈(양식당)’

‘라연궁’은 한식당으로 블루베리 돼지숯불갈비, 법성포 보리갈비, 블루베리 한우떡갈비 등 온가족이 좋아하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여행 중 맛집을 가실 분들이라면 이 곳을 이용해도 좋다.

‘카페퀸즈’는 양식당으로 폭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돼지갈비 치즈오븐 리조또, 프렌치 토스트, 봉골레 파스타, 머쉬룸 샐러드 등 다양한 양식메뉴가 있어 골라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라연궁(한식당)과 카페퀸즈(양식당)의 메뉴

색다른 즐거움 ‘노천카페’ & ‘스몰웨딩’

여행 중 따스한 커피한잔이 그립다면 ‘노천카페’에 들러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홍차 등을 한잔하면서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속에서 힐링해도 좋다.

야외에서의 스몰웨딩을 꿈꾼다면, 퀸즈캐슬 잔디광장에서의 ‘스몰웨딩’을 이용해도 좋겠다. 앞으로는 광주호가, 뒤로는 산이 펼쳐진 아름다운 광경속에서 일생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한다면 오래도록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노천카페와 스몰웨딩

모든 시설에는 무료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으며, 현재 글램핑은 내년 3월 30일까지 오픈특가 행사 중이다.

주변관광지로 광주호수생태원, 소쇄원, 한국가사문학관, 죽녹원, 메타세쿼이아 길, 식영정 등이 있어서 편안하게 부모님, 아이들과 함께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