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 장터 개장
상태바
화순군,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 장터 개장
  • 박상철 기자
  • 승인 2020.09.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10월 8일까지 운영

[한국농어촌방송 / 화순= 박상철기자]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농특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안정적인 판매망 구축을 위해 추석맞이 온라인 직거래 장터를 개장한다.

화순군청사 사진제공=화순군

군은 15일부터 108일까지 ‘2020년 추석맞이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자연속에서 특판 직거래 장터를 운영한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비대면 방식인 온라인 직거래 장터를 개설했다.

특판 판매 품목은 버섯, , 장류·조미료·, , 분말, ·음료, 유제품, 꾸러미 등 8개 분야 61개 품목으로 23개 업체가 참여했다.

특판 행사를 준비하면서 자연속 입점 업체가 19개에서 31개로 증가(12개 업체 신규 입점)해 농특산물 쇼핑몰 활성화에도 효과를 거뒀다.

구입은 인터넷에서 자연속애 또는 화순팜을 검색해 홈페지 (http://www.hwasunfarm.go.kr)에 접속하면 상세 품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판 기간 구매자에게는 구매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군 관계자는 온라인 특판행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생산자 및 업체들에게는 도움이 되고, 구매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