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세트 문의쇄도 !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2차 재주문 시작
상태바
집콕세트 문의쇄도 !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2차 재주문 시작
  • 박문근 기자
  • 승인 2020.09.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2일부터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서 접수 시작
라이스집쿡세트 이미지
라이스집쿡세트 이미지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김제=박문근 기자]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에서 추진하는 온라인 판매형, 한정판 집콕세트 상품들이 불티나게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를 받기 시작하여, 1시간만에 온라인 그림그리기대회 예약마감, 2시간만에 지평선쿠킹클래스 예약마감, 4일만에 라이스 집쿡 세트, 체험꾸러미 완판 행진으로 체험꾸러미 등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라이스 집쿡 세트, 체험꾸러미 추가 구매 문의가 급증하여 오는 22일부터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서 200개 한정으로 2차 사전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특히, 체험꾸러미는 집에 있는 아이들이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채널의 공예체험 영상을 보고 따라만들 수 있어 학부모,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라이스 집쿡세트도 100% 김제 쌀로 만든 막걸리·식혜·약밥 키트와 미니 가마솥 등 구성품이 좋아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 이르기까지 구매가 이루어졌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라이스 집쿡 세트, 체험꾸러미 등 집콕세트가 빠르게 매진되어 기쁘다.”며 “온라인축제를 통해 행사장에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했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