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인지 '동행' 제4집 출판기념회
- 최종림 작가 초청 전주 시민과 함께 하는 인문학 특강 '근대 예술사조에 미친 문학사상' 강의

[소비자TV.한국농어촌방송/전북=양평호기자]문학의 숲(회장 이정선)은 지난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전주 한옥마을내 최명희문학관에서 '2020 문학의 숲 가을문학제'를 진행했다.

문학의 숲 '2020 문학의 숲 가을문학제'를 진행했다(사진=양평호)

이날 문학의 숲 가을문학제는 동인지 <동행> 제4집 출판기념회와 최종림 작가 초청 2020 전주 시민과 함께 하는 인문학 특강 '근대 예술사조에 미친 문학사상' 강의도 함께 마련되었다.

문학의 숲 회원과 전주 시민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오카리나연주, 시낭송, 가곡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곁들여져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종림 작가 '근대 예술사조에 미친 문학사상'에 대해 인문학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양평호)

강연자로 나선 최종림 작가는 계몽주의부터 초현실주의에 이르기까지 근대 예술사조가 문학사상에 미친 영향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인문학 특강을 했다.

장은정, 조규춘 무예가, '숲속의 날개짓'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사진=양평호)

특히 무애 장은정, 아봄 조규춘 무예가의 '숲속의 날개짓' 퍼포먼스에서는 한옥마을을 찾은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고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문학의 숲 시화전은 오는 31일(토)까지 최명희문학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