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농‧특산품 280여개 품목, 20~30% 할인 판매 추진 

강원도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롯데쇼핑(주)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ON과 공동으로‘강원마트 ON마음 추석명절 대잔치’라는 타이틀로 추석 명절 맞이 온라인 특판전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특판전은 8월23일부터 9월13일까지 3주간 롯데ON 온라인 플랫폼(www.lotteon.com)을 통해서 진행되며, 도내 특산품 280여 개 품목이 집중적으로 판매된다.

도는 롯데ON에 입점하여 판매 중인 1,100여 개의 강원도 상품 중, 280여 개의 우수 특산품을 선별하여 황태, 한우, 신선, 가족 추석먹거리 등 6개 테마별로 상품군을 기획하여 추석선물을 살펴보는 전국의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추석 행사 상품에 대해 할인쿠폰 혜택(20~30%)이 제공된다. 세부적으로는 행사기간 3주 동안 1인당 최대 총 12장까지 할인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5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1월, 강원도와 롯데ON이 우수 농‧특산품 발굴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 이후 추진되는 사항으로 올해 초 설맞이, 가정의달 온라인 특판전에 이어서 롯데ON과 함께 추진하는 세번째 온라인 강원 농‧특산물 할인 기획전이다.    

박광용 경제진흥국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상공인들의 경제적 위기를 극복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비대면 소비 확대 추세에 대응하여 온라인을 활용한 강원도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 및 마케팅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