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 ADEX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에서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

[한국농어촌방송/경남=차솔 기자] 사천시(시장 송도근)가 ‘2021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서울 ADEX)’에 참가하면서 10월 20일 증권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를 초청하여 사천시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

염승환 이사는 구독자 80만 명의 대한민국 대표금융 유튜브채널 E트렌드와 tvN 프리한 닥터W의 대표 패널이자 베스트셀러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톱77’, ‘투자의 신세계’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 날 ‘부활의 항공산업, 한국 주식시장의 주인공이 된다!’를 주제로 코로나 이후 국내외 항공제조산업의 회복 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사천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천시 뿐 아니라 항공제조산업 전체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항공관계자가 모두 모이는 자리에서 회복가능성을 확인하고 최근 관심이 높은 주식투자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항공인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강연은 1시간 가량 진행되며 코로나 방역지침으로 인해 사전 신청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E트렌드 채널에서 강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강연 후에는 사천시 유튜브 채널인 ‘사천TV’를 통해 온라인으로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