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도농협동 희망포럼


지난 1월 18일 서울가든호텔에서 김병원 농협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김성민 소비자TV 대표 등 도시소비자와 직능단체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제1회 도농협동 희망조찬포럼.
도농협동 희망조찬포럼은 도시소비자들에게 우리 농업·농촌의 소중한 가치를 전파하고 우리 농산물 애용을 실천하게 하는 도농협동 범국민운동 추진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김병원 회장은 참석자들에게 도시소비자들이 농업·농촌을 지키고 살리는데 함께 해 달라고 당부했다.

INT 김병원 회장 / 농협중앙회

이어진 초청 강연에서는 이계호 충남대 명예교수가 ‘바른 먹거리가 내몸을 살린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오경아 가든디자이너는 ‘건강하고 행복한 그린라이프’라는 강연을 통해 정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는 청양푸드 등 우수농특산물 10선이 전시·소개돼 참석자들에게 저렴하게 할인판매 되기도 했다.

한편, 제1회 도농협동 희망포럼은 오는 2월 4일부터 3월 3일까지 매일 낮 3시와 밤 9시 소비자TV와 RBS농어촌방송 채널에서 방송되며, 농어촌방송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sIU8bcl81ANjitClf1nFEw) 및 농어촌방송 홈페이지(http://www.newskr.kr)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