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 한국국토환경기술원(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회장 홍귀표)는 지난 1216일 협회에서 ESG경영 기반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한국국토환경기술원() 가졌다.

(사)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홍귀표 회장(오른편), 한국국토환경기술원(주)의 이종성회장 (왼편)  (사진=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사)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홍귀표 회장(오른편), 한국국토환경기술원(주)의 이종성회장 (왼편) (사진=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양 기관이 상호 협력을 통해 바람직한 ESG경영 환경을 조성하고 장애인 사회참여, 사회통합 환경구축, 고용 확대, 친환경 일자리 창출 및 가족창업 확대에 앞장서는데 그 목적을 가지고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협회의 홍귀표 회장은 한국기능장애인협회를 10여년간 운영하면서 최저 생계비를 수급하며 임대아피트에서 폐쇄적으로 생활하는 장애인이 안타까워 고민한 결과 미래사회는 농업과 환경이 중요한 이슈가 되리라 생각하여 농림축산식품부의 공익법인으로 협회를 만들고 지난 7년간 기반을 다지는데 힘을 기울였다. 앞으로 한국국토환경기술원과 협력하여 공익법인으로 투명하고 윤리적인 운영을 기반으로 농림축산식품 분야에 친환경적 장애인 일자리를 창출하여 장애인의 사회적 참여와 사회통합을 활성화 하자고 했다.

한국국토환경기술원()의 이종성회장은 친환경상품협회에서 맡은 역할을 최대한 활용하여 협회의 친환경 상품개발과 홍보에 한 몸으로 협력해 나가 21세기 선진 장애인 복지사업을 이루자고 했다.

홍귀표회장과 이종성회장은 수직정원을 친환경 상품 홍보에 같이 협력하자고 손을 맞잡았다.  (사진=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홍귀표회장과 이종성회장은 수직정원을 친환경 상품 홍보에 같이 협력하자고 손을 맞잡았다. (사진=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