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농어촌방송=오진희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가 비대면 고객상담 일환으로 유튜브 채널(채널명: 슬기로운 난방생활)을 운영합니다.

해당 유튜브는 세대 난방 사용법, 지역난방 설비 운영방법, 고객 지원 제도 등 3개 항목으로 콘텐츠를 구성했으며 지역난방 고객 유형별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대 고객과 공동주택 관리자 등은 현장 중심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지난해 세대 난방설비(구동기, 온도조절기) 셀프 교체 방법을 소개하는 '야! 너두 할 수 있어!'와 기계실 설비 운영·유지관리에 대한 정보를 담은 '폭주기관차 특급강의' 등 신규 콘텐츠 8편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난방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소통 채널을 통한 정보 제공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