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농협]
[사진제공=농협]

[한국농어촌방송=오진희 기자]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농협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oh!월은 가정의 달, 택배는 사랑을 싣고'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제철 농산물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2만 원 한도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행사 품목으로는 올해 첫 출하된 부여 굿뜨래 수박을 포함해 김해 블루베리, 고당도 참외, 지역별 쌀 등이 있고, 신선하고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의 통합 브랜드로 지난달 출범한 ‘한국농협김치’도 할인 판매합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하는 한국농협김치는 100% 국산 농산물로 담근 프리미엄 김치입니다.

이외에도 농협몰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하루특가’,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오픈하는 ‘타임세일’,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e-하나로마트 장보기에서 열리는 초특가 세일 ‘나로가 쏜다’ 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건강하고 신선한 우리 농산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라며 “농가의 정성이 담긴 우리 농산물로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나눔의 계절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