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마술·음악제·영화제 등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옥시 라운지 [KH그룹]
옥시 라운지 [KH그룹]

[한국농어촌방송=오진희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KH그룹의 알펜시아 리조트가 다양한 문화·체험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알펜시아 리조트에 따르면 세미클래식 공연, 클로즈업 마술 공연, '느린 우체통, 엽서 이벤트', 평창대관령음악제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됩니다.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19시 30분에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옥시라운지에서 세미클래식 공연이 진행됩니다. 피아노를 활용한 공연으로 크로스오버와 팝의 만남, 가곡과 가요의 만남과 같은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이 준비됩니다.

에델바이스 라운지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클로즈업 마술 공연이 진행됩니다. 소규모 공간에서 관객과 가까이 진행하는 마술쇼 콘셉트로, 14시 30분 타임, 19시 타임 2회에 걸쳐 공연이 진행됩니다.

다만 클래식 공연과 마술쇼 모두 7월 29일부터 8월 2일에 한해 매일 진행되며, 마술쇼는 8월 15일에도 진행됩니다.

에델바이스 라운지에서는 '느린 우체통, 엽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엽서를 구매해 꾸미고 우체통에 넣으면 수 일에서 4개월 뒤 엽서를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외에도 관광객들은 6월 23일에서 28일까지 개최되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와 7월 2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제19회 평창대관령음악제'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알펜시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에델바이스 라운지 여름 음료 프로모션 [KH그룹]
에델바이스 라운지 여름 음료 프로모션 [KH그룹]

뿐만 아니라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스페셜 식음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옥시 라운지에서는 흑임자 빙수, 망고 빙수, 알펜시아 맥주 2종을 판매합니다. 에델바이스 라운지에서는 버진 모히또, 피피 코코 에이드, 피치 베리 에이드 3종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작년과 다른 상황에 가족이나 커플 등 다양한 고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문화 및 체험 관련 이벤트를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