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채영
배우 이채영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명품 조연 배우들의 활약에 힘입어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입니다.

먼저 개그맨에서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무한한 재능을 입증하고 있는 배우 최기섭이 킬러 ‘의강’을 도발하는 ‘점박이’ 역을 맡았습니다.

‘윤지’(이서영)를 납치한 범죄 조직과 연관된 정체불명의 진성실업 대표이사인 ‘점박이’는 강렬한 비주얼과 맛깔나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어 배우 이채영이 ‘의강’의 아내 ‘현수’로 분해 존재감을 뿜어냈습니다. ‘현수’는 ‘의강’에게 ‘윤지’를 맡기며 사건의 단초를 제공하는 인물로 극 초반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립니다.

범죄 사건의 뒤를 쫓는 열혈 형사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명품 조연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이승준이 맡았습니다.

이승준은 킬러 ‘의강’에게 예리한 질문을 던지며 집요하게 범죄 사건을 쫓는 형사로 열연하며 사건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배우 신승환
배우 신승환

 

마지막으로 영화 '강릉', '국제수사' 등의 작품에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신승환이 ‘의강’에 맞서는 범죄 조직원 ‘박형주’를 맡았습니다.

신승환은 위협적인 포스로 조직원들을 이끌고 ‘의강’과 격렬한 격투를 벌이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명품 신스틸러들의 활약이 더해진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이 몰아치는 스트레이트 액션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강렬한 개성으로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대체 불가 명품 조연들의 활약과 인정사정없는 스트레이트 액션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