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IHQ]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에덴' 청춘남녀 9인이 각자의 첫인상 순위를 공개합니다. 

1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 6회에서는 '공개의 밤' 이후 서로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청춘남녀 9인(김나연, 김주연, 김철민, 디모데, 선지현, 양호석, 이승재, 이유나, 이정현)의 모습이 전파를 탑니다. 

이날 이정현은 인기투표로 얻은 베네핏으로 김나연과 일대일 데이트를 즐깁니다. 앞서 김나연에게 고백한 이정현은 "숙소 밖으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나가다니 안 믿어진다. 이 상황 자체가 소원이었다. 행복하다"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해 설렘을 유발합니다. 

이정현은 "너는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얼굴이다. 눈이 깊다"라며 칭찬 세례를 이어가고, 이에 감동받은 김나연도 그와 손을 잡으며 멜로 눈빛을 교환해 세 관찰자(이홍기, 윤보미, 시미즈)의 함성을 이끌어냅니다. 윤보미가 "둘은 진짜 사랑에 빠졌다"라고 인정할 정도입니다. 

반면 '에덴 하우스'에 남은 김철민, 선지현, 이승재는 의외의 삼각관계로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합니다. 이승재가 선지현에게 산책 데이트를 신청하고, 눈앞에서 데이트 기회를 빼앗긴 김철민이 "저 녀석 하는 짓 꼬락서니가"라고 분노해 세 관찰자의 공감을 이끌어냅니다. 

이후 '에덴 하우스'에서는 청춘남녀 9인의 첫인상 순위가 공개돼 흥미를 높입니다. 청춘남녀들은 첫인상 순위에 초연한 듯 굴었지만 막상 자신의 순위를 알게 되자 눈빛이 흔들려 웃음을 자아냅니다. 

특히 '나연 대첩'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나연의 첫인상 순위는 물론, 현재 러브라인과 전혀 다른 대반전 순위가 연이어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 예정입니다.

한편 '에덴' 6회는 19일 밤 10시 30분 채널 IHQ와 웨이브(wavve)에서 실시간 방송됩니다. 또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 IHQ drama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