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IHQ]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아이돌 그룹 초신성의 멤버 성제가 I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3일 IHQ는 성제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댄스와 가창력 등 가수로서의 능력도 뛰어나지만 멀티플랫폼 시대를 맞아 연기 활동에도 영역을 확대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성제는 2007년 꽃미남 6인조 아이돌 그룹 초신성의 멤버로 데뷔해 팬들에게 강한 첫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첫 뮤직 드라마에서도 SES 유진과 호흡을 맞추며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고 180cm가 넘는 훤칠한 키에 훈훈한 비주얼은 아직도 팬들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고 있습니다. 

성제는 “그동안 팬들과의 만남이 그리웠다. 이제 든든한 동반자 IHQ와 함께 제2의 도약기를 열어가겠다. 연기자로 빛나는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IHQ는 “성제는 다양한 이미지와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로 연예계 복귀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높다. 새롭게 걸어가는 연기자의 길에 IHQ가 동행하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반듯한 애티튜드를 갖춘 배우로 새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장혁, 김혜윤, 황제성, 이수지, 진이한 등이 소속되어 있는 KH그룹 IHQ는 매니지먼트 사업뿐 아니라 4개의 케이블방송 채널과 모바일 OTT 플랫폼을 운영 중이며 최근 워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지훈과 보이그룹 고스트나인, 틴틴, 배우 최문희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마루기획을 인수해 경쟁력 강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