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는 녀석들 399회 [IHQ]
맛잇는 녀석들 399회 [IHQ]

[한국농어촌방송=조수아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이 덜 뚱보설에 휩싸였습니다. 

14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99회에서는 선육후면 특집으로 육우 스테이크와 족타면 우동을 먹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육우 스테이크를 먹던 홍윤화는 빅사이즈 의류에 대해 잘 모르는 문세윤에게 "덜 뚱보라고 모르는 거 아니냐? 남들 연예인 병에 걸릴 때 오빠는 덜 뚱보 병에 걸려서 혼자 XL 사이즈 아닌 거 아니냐?"라고 물어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홍윤화는 곧바로 문세윤이 입고 있던 조끼의 사이즈를 확인했고, M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에 문세윤은 "거짓말하지 마라. 나 돼지다. 뚱보다"라고 극구 부인했고, 결국 셔츠 사이즈로 재검증까지 들어가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곧이어 유민상의 상의 사이즈도 확인한 김민경이 "XXXXL이다"라고 말해 녹화 현장을 뒤집어놨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400회를 앞둔 '맛있는 녀석들'은 현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괌워(고마워 괌 어게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괌 특집이 담긴 400회 또는 401회를 시청하면서 본방송 중간에 나타나는 '행운의 숫자 6개'를 캡처해 이벤트 링크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명의 당첨자들에게는 '2인 괌 왕복 항공권(4명)', '기프티콘(396명)' 등의 경품이 지급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