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 국내 최초 직영 ‘윈덤 강원 고성’ 관심 커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뉴노멀 시대가 다가오면서 대기업들의 터전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사태로 일상생활이 달라졌고, 이에 따른 새로운 기준들이 정립되는 추세입니다. 재택근무나 온라인 거래가 활발해지는 등 생활에 많은 변화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생활공간도 마찬가지입니다. 집 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변화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생활 공간에 대한 인식 또한 이전과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산이나 바다, 강, 호수 등 자연환경 조망권까지 갖춘 생활 공간이라면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로나19 이후 자연 속에서 혹은 여유로운 환경에서 일과 휴식을 병행하는 분위기가 MZ세대에서 확산되고 있기도 합니다.

재택근무 확산의 영향도 큽니다. 국내 IT 기업들 중심으로 주4일 근무제 도입이 확산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국내외 관광지와 연계해 워케이션 붐이 일고 있습니다. 이런 워케이션 붐 속에서 산과 바다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강원도는 워케이션 지역으로 최적지라 평가받습니다.

강원도에 따르면 두나무, SM C&C, 쏘카, 그린랩스, 마이리얼트립, 아프리카TV 등 국내 대표 혁신기업 7개사가 강원지역 워케이션 근무 도입을 결정했습니다. 또 쿠팡과 SK텔레콤 등 대기업을 비롯한 66개사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원도는 굵직한 교통 관련 개발호재로 수도권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2027년 개통 예정인 서울과 속초를 연결하는 ‘동서고속화철도사업’의 영향입니다.

올해 초 착공한 ‘동해북부선철도사업’ 역시 기대감이 높습니다. 강원 강릉부터 제진까지 잇는 이 철도선은 112km 구간에 고진 강릉역, 제진역, 속초역이 개량 및 확장되고, 주문진, 양양, 간성역 등이 신설돼 총 6개 역이 들어서게 됩니다.

다양한 교통 호재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면서 벌써부터 강원도 부동산 시장이 들썩거리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의 국내 1호 직영점 생활숙박시설 ‘윈덤 강원 고성’이 최대 수혜 단지로 꼽힙니다. ‘윈덤 강원 고성’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258-9 외 8필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공은 복합리조트 ‘아난티 남해’ 등을 시공한 신세계건설이 맡았습니다.

‘윈덤 강원 고성’은 지하4층~지상28층, 총 489실로 규모면에서도 강원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급입니다. 전용면적도 27.70㎡~148.68㎡로 다양하게 구성됩니다.

‘윈덤 강원 고성’은 걸어서 2분 거리에 봉포해수욕장이 위치해 있는 오션뷰 생활숙박시설입니다. 단지와 가까이에 천진해수욕장과 천진호, 봉포호를 비롯한 여러 곳의 호수, 그리고 파인리즈CC, 설악산 국립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해 있습니다.

전 세대 오션뷰, 고급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통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덤 강원 고성’은 5성급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입니다. 특히 최고 28층 높이와 동해안 최장길이를 자랑하는 루프탑 인티니티풀은 동해바다를 한 눈에 담는 절경을 선사합니다.

또한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공간인 윈덤 프라이빗 풀과 여행 중에도 건강한 삶을 챙겨줄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다양한 미팅과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세미나 룸 등 다채로운 럭셔리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윈덤 강원 고성’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연 30일 무료숙박 제공 및 ‘윈덤 데스티네이션’ 무상회원가입(일부타입제외)특전을 부여합니다.

‘윈덤 데스티네이션’은 전 세계 400만 명 이상의 회원과 오너가족을 보유 중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베케이션 오너십 및 익스체인지, 북미 최대 휴양지 숙박시설 랜탈 전문관리기업인 ‘윈덤 데스티네이션’의 유료회원들은 전 세계 220개의 휴양지 클럽리조트, 110개 국가 및 지역의 4,300개의 리조트 그리고 북미지역에 무려 10,000개의 휴양지 숙박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윈덤데스티네이션’에서 해마다 지급받는 포인트를 전환해 이용하면 혜택을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윈덤 강원 고성’은 생활숙박시설만의 투자특권으로 중도금 무이자•전매 무제한•주택수 미포함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