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통해 생생한 합격후기 공개, 참여자 전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5일 전했습니다.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 수기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미래인재경찰학원 홈페이지에서 합격수기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한 뒤 네이버 경공사, 경수모, 독공사, 공드림과 다음 경사모, 디씨 순경갤러리 등 각종 커뮤니티와 신광은 교수의 네이버 카페인 ‘신과 함께’ 게시판에 등록 후 인증하면 됩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최우수 작성자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우수작성자 5명 20만원, 우수작성자 5명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미래인재경찰학원 측은 “합격자들의 합격 수기는 수험생들에게 생생한 합격 노하우를 전해줄 수 있을 것이며, 수험생들에게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에 있어서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미래인재경찰학원은 2022년 2차 경찰공무원 최종 합격자 인터뷰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입니다.

학원 홈페이지에는 신광은 교수를 비롯한 경찰팀 강의진의 강의를 듣고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선배들의 생생한 합격 후기가 공개돼 있습니다.

경기남부청 합격생의 한 합격 후기 글에는 “이해를 중심으로 공부를 하다보니 암기해야 하는 판례도 적어지고 처음 보는 판례도 알고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수월하게 문제를 풀 수 있었다”는 글이 올려져 있습니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무료 수강이 가능한 단번에 합격 패스(단합패스) 상품을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이면서 사법고시 출신인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를 비롯 헌법에 전효진, 문태환, 경찰학에 장정훈, 범죄학에 박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