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더 플렉스시티
신화 더 플렉스시티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경남남도 창원시 의창구 일대에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 ‘신화 더 플렉스시티’가 SK디앤디(SK D&D)의 부동산 운영ㆍ관리 전문 자회사 디앤디프라퍼티솔루션(이하 DDPS)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창원국가산업단지 내 들어서는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신화 더 플렉스시티’는 DDPS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공용공간에 대한 설계 및 효율적인 건물 운영방안을 수립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별도의 TF조직을 구성해 컨설팅을 진행중이며, 라운지 및 운영위탁 서비스 등 입주기업에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임직원 커뮤니티를 지원할 방침입니다.

㈜포스코건설과 에이스건설㈜이 시공을 맡은 ‘신화 더 플렉스시티’는 약 100m 높이에 지하 1층~지상 23층 연면적 9만 6,945㎡ 규모로 조성됩니다.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 지하 1층~지상 6층에는 제조/물류 지식산업센터, 지상 7~18층에는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지상 19~23층에는 원룸, 투룸형 오피스텔이 들어섭니다.

‘신화 더 플렉스시티’는 입주민과 지역을 연결하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거공간에는 홈 퍼니싱 구독 시스템, 스토리지 및 룸클리닝 서비스 외 스터디, 중고 나눔, 재능기부 등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고, 공간 및 업무효율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