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제품,건강기능식품 등 주요제품 최대 47%할인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노그레이스클럽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그린몬스터’가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그린몬스터는 ‘브랜드위크’ 기간동안 새해 바디 관리를 도와줄 다이어트 제품뿐 아니라 주요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조 클렌즈 주스인 헐리우드48시간,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 식전식후세트, 녹차카테킨 더블세트, 디톡 콤부차 4종, 이너블라썸 유산균 등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린몬스터의 대표 제품인 ‘헐리우드48시간’은 헐리웃 스타들의 사랑을 받은 원조 클렌즈&다이어트 주스입니다. 총 48시간의 클렌즈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이틀이라는 짧은 시간과 간편한 섭취 방법으로 단기간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올리브영 브랜드 위크 기간에는 헐리우드48시간 전용 보틀을 함께 구성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식전식후세트’는 그린몬스터의 인기 제품인 ‘다이어트 14in1 녹차카테킨+’와 ‘다이어트 스페셜2 가르시니아 900’을 1개월 분으로 함께 구성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입니다. 해당 제품은 ‘식전 가르시니아 1정, 식후 녹차카테킨 2정’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2023년 새해 목표로 건강 관리과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린몬스터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