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네이쳐’가 3일 오전 1시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모발건강을 위한 제품인 ‘아누카리치’를 판매합니다.

‘아누카리치’는 케라틴 생성을 촉진시키는 프로시아니딘 B2가 일반 사과보다 3배 많이 함유돼 있다고 알려진 아누카 사과를 주원료로 합니다. 비네이쳐는 아누카 사과 원물을 농축해 ‘아누카리치’를 생산 중입니다.

‘아누카리치’는 원물 유효성분의 활성화 상태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 시키는 HRD 공법으로 제조한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함유하고 있어 프로시아니딘 B2의 활성화가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는 제품입니다.

이외에도 머릿결을 윤기 나게 하고 풍성하도록 돕는 맥주건조효모를 비롯해 볶은검정콩분말, 발아완두콩 추출물, 대나무 수액 등의 부원료가 포함돼 있습니다. 

비네이쳐 관계자는 “3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되는 ‘아누카리치’ 6개월분을 12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며 “KB 국민카드로 결제 시에는 추가로 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카드사 관계없이 ‘아누카리치’를 구매하면 H.point가 10% 적립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아누카리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홈쇼핑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네이쳐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