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사계진미 숯불닭갈비’가 고기집 창업 리스크를 낮추기 위해 업계 최초 ‘7無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선착순 5개 매장에 한해 진행되며 로열티, 예치금, 감리비, 재가맹비, 오픈지원비, 직원파견비, 계약이행보증금 등 총 7가지 프랜차이즈 비용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신규 점주가 매장 운영 후 불만족할 경우 가맹비와 교육비를 전액 환급하는 ‘불만족 보상제’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사계진미 숯불닭갈비’는 닭갈비부터 치킨, 닭곰탕 등을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고깃집 프랜차이즈입니다.

무한리필 브랜드임에도 별도의 조리 과정이 없어 1일 1시간이면 오픈 준비가 끝나며, 셀프 바 운영 시스템으로 전문 조리장 및 홀 서빙 직원 등 불필요한 인건비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업체 관계자는 “일반적인 고깃집은 50평 매장에서 평균 6명의 직원이 필요하지만, 사계진미는 대부분 매장이 3명에서 적게는 2명으로만 운영되고 있다”며, “최소 인력으로 운영 가능한 것은 물론, 자체 물류 시스템, 5년간 계육비 동결 등으로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해 앞장서는 만큼 창업 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사계진미 숯불닭갈비는 초기 자금 부담 완화를 위해 IBK기업은행 연계를 통한 대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100% 인테리어 자율 시공, 매월 선착순 5개 지점 가맹비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사계진미 숯불닭갈비는 MBC 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 SBS ‘성공의 정석, 꾼’, MBC ‘맛있을지도’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