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서울드래곤시티]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스카이킹덤 31층 '킹스 베케이션'에서 지중해 연안 국가 요리로 구성된 '더 메디테라니안(The Mediterranea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지중해식 식단은 그리스, 이탈리아 등 따뜻한 지중해성 해양 기후에서 조리한 요리를 가리킵니다. 올리브를 중심으로 채소와 과일, 통곡물, 저지방 유제품, 생선 위주로 구성됐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중동을 대표하는 지중해 요리로 구성됐습니다. 메인 요리 중심 '타워 세트'와 '세미 뷔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웰컴 드링크로는 푸른 색감의 특제 맥주가 준비됩니다.

타워 세트는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프랑스 니스지방의 '니수아즈 샐러드', 스페인식 문어요리 '뽈뽀', 에그타르트와 계절과일로 구성된 3단 타워가 제공됩니다.

이어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토르텔리니 파스타'와 '소고기 스튜' 등 메인 요리 2종이 준비됩니다. 화이트 와인 1병도 포함됐습니다.

세미 뷔페는 기존 세트 메뉴에 올리브를 곁들인 메뉴로 구성됐습니다. 쿠스쿠스와 치킨 스테이크, 케이퍼 소스를 곁들인 광어 구이 등이 추가됩니다. 

세미 뷔페에서는 웰컴 드링크 외에도 와인 3종이 무제한 제공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가격은 타워 세트의 경우 성인 2인 기준 15만 원, 세미 뷔페는 1인 기준 8만 5000원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