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아이젠카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아이젠카’에서 온·오프라인 무보증 장기렌터카 한정 프로모션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장기렌트는 신차 구입 대비 합리적 비용으로 렌터카 이용이 가능하며 수입차부터 국산차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세액공제가 가능해 사업자(법인·개인)는 렌탈료 전액을 비용처리 할 수 있어 절세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부가세 신고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차 구매 시 들어가는 취등록세, 자동차보험, 신차할부금 등 부대비용으로 들어가는 금액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는 월렌탈료 안에 이런 비용들이 포함돼 있어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도 있습니다.

장기렌트 및 리스 전문비교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아이젠카에서는 장기렌트카와 리스를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실시간 비교·분석하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제휴 렌터사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추가 할인율을 책정하고 있으며 분기마다 특별한 신차 프로모션 정책과 특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무보증 프로그램을 운영해 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품은 최저 24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나 반납여부를 결정하면 됩니다.

아이젠카 특가 차종으로는 포터2, 셀토스, 토레스, 레이, 스타리아, 캐스퍼 등이 있으며 수입차로는 벤츠, bmw, 아우디 등이 있습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당사는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경기 등 전국 각지에 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 상담을 제공 중”이라며 “상담 요청 시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해 합리적인 금액뿐 아니라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